SM

자유인사전 - 자유인들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Sex.png 성 관련 문서
문서에 포함 된 성적 내용이 불쾌할 수 있습니다.


대하여[편집]

가학자와 피학자 역할을 나눠 행하는 성적 유희

즐겁게 즐기기[편집]

일단 거액을 받고 하드코어 포르노를 찍는게 아니기에 상해에 가까운 짓은 하지 말자.

절대적으로 가학자의 능력이 좋아야한다. 분위기를 이끄는 화술이나 시츄에이션을 구상해야하고 그 정도를 조절할 줄 알아야한다.

상황 만들기[편집]

나나와 카오루를 보여주면서 이런거 해볼까? 하고 제안해본다. 상대의 승낙이 중요. 승낙하면 역할을 설정한다. 여왕님이라고 불러 같은거.

그런 다음 피학자에게 어느정도 불안요소를 만들어준다. 눈을 가린다던지, 팔을 묶는 등. 그리고 불안요소를 인식하도록 해 준다. 눈을 가리고 아무것도 만지지 않으면서 귀에 평소보다 섹시해보여같은 말을 속삭이거나, 목줄을 채우고 살짝 당기며 주인님에게 봉사할 준비는 됐겠지? 등. 시발 이런거 오글거리니까 각자 잘 하면 된다.

피학자는 가학자에게 맞기고 순응해준다. 애초에 너무 과격한 짓거리를 하지 말자. 가학자의 화술이 참 중요하다. 꽤 기분이 좋아보여, 라고 물어봤더니 아닌데?안좋은데?!하고 정형돈식 개그를 할 경우는...그러니까 평소보다 젖어있어, 귀가 빨개졌네~같이 상황을 알려주는게 좋다.

구속을 하거나 눈을 가린 상황이라면 전혀 의외의 자극을 주면 좋다. 귀라던가 발가락을 살작 건드리는 등. 귀에 바람을 부는게 의외로 좋다.

까만 가죽이나 라텍스에 거부감이 들어한다면 넥타이나 스타킹등 주변의 요소들을 활용해도 좋겠다.

중급[편집]

부끄러운걸 시킨다. 팔을 뒤로 묶고 곧휴를 흔들라고 시킨다던가 목줄을 하고 강아지가 오줌누는 포즈를 시킨다던가. 이때 부끄럽지도 않나 이런거 별로 안좋다. 주인인걸 확실히 각인시키고 아주 잘했어, 귀여워하며 머리를 쓰다듬거나 뽀뽀를 하는 식으로 진행한다. 상으로 브래지어, 스타킹등을 벗어주는것도 좋다. 시발 왜 자꾸 여왕님임.

고급[편집]

이제 뭐 밖에서 오줌을 누든 물구나무를 서게하든 알아서 하라. 난 모름.

주의[편집]

모욕하는건 안된다. 뭐 씨발 걸레년아 니 애미도 걸레냐 이런거. 븅신도 아니고ㅋㅋㅋ. 근데 당하는 분이 이런거 좋아하면 뭐.

의의[편집]

전적으로 피학자를 만족시키는 플레이다. 가학자가 지배하는 그 울타리 안에서 해방감을 느낀다.

새디스트[편집]

마조히스트[편집]

같이 보기[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