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고에 달인 음식

자유인사전 - 자유인들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목차.png 이 문서는 목차가 삐- 긴 문서입니다!
가 목차만 보다 죽어버릴수 있으므로 의 생명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Under c.png 이 문서나 메뉴는 공사중입니다.
통행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돌아가주세요.

목차

대하茹[편집]

태고에 달인 음식은 문자 그대로 음식이다. 게임 태고의 달인과 혼동한다면 자유인어드민를 가만히 두지 않을것이다!

태고에 달인 요리막장48시간동안 숙성시킨 뒤, 약냄비에 태고와 함께 약 5시간동안 달여서 먹는다. 의 건강에 매우 해로우며 에 치명적인 손상을 입힐 수 있다! 하지만 맛은 상당히 타격적이며 중독적이다.

태고에 달인 고대 음식들의 레시피 일부는 비밀으로서 전수된다. 현재 가장 잘 알려져 있는 음식들은 모여라! 축제다! 4대, 태고에 달인 10, 태고에 달인 11, 태고에 달인 DS, 태고에 달인 DS2, 태고에 달인 Portable, 태고에 달인 Portable 2 등이다.

대목[편집]

태고에 달인 음식들 뒤에 붙는 ~대목은 ~년 만의 대목으로써, 횟수가 늘어날수록 달여낸 태고장사가 어렵다는걸 알수 있다. 처음엔 1년만의 대목으로서, 소니 앞에서 7년만의 대목을 맞은 뒤 그때 가장 잘나갔다고 한다.

놀자역 앞에서 장사하던 시절[편집]

태고에 달인 음식을 처음으로 개발한 남의코는 이 음식을 널리 알리기 위해 놀자역앞에서 처음으로 판매를 시작했다.

태고에 달인 1(년만의)대목 ~타타콘으로 도농가동~[편집]

태고에 달인 음식 1.jpg

태고에 달인 음식중 최악의 맛과 향을 자랑한다. 그 맛과 질감이 10원짜리 플래시로 달인 태고와 유사하나 플래시로 달인 태고가 영양면에서 더 우수하다고 한다.



태고에 달인 2(년만의)대목 ~쿠궁! 신곡 가득한 봄축제~[편집]

Taiko ps2 2.jpg



태고에 달인 3(년만의)대목 ~훌륭해! 3(년만의)대목~[편집]

Taiko ps2 3.jpg



태고에 달인 4(년만의)대목 ~아해들아 모여라! 축제다! 4(년만의)대목~[편집]

태고에 달인 음식 4.jpg

일반 레시피와 다르지 않다. 다만 재료인 모여라! 축제다! 4대의 크기가 너무 클 경우에는 3등분하여 각각 약냄비에 달여먹어야 한다. 일본의 전통 축제를 테마로 한 음식이기에 일본의 맛이 느껴진다고 한다. 물론 가 먹었을때는 그냥 타격적인 맛일 뿐이다.




태고에 달인 5(년만의)대목 ~고-고- 5(년만의)대목~[편집]

Taiko ps2 5.jpg



태고에 달인 6(년만의)대목 ~와이와이 해피! 6대목~[편집]

Taiko ps2 6.jpg



태고에 달인 7(년만의)대목 ~빠각!하고 수북히 담아 7대목~[편집]

Taiko ps2 7.jpg



이 요리 이후로 더이상 태고는 소니 앞에서 달이지 않게 되었다. 요즘은 임천당에 주방을 만들고 임천당에서 만들고 있다 카더라

태고에 달인 포터블.jpg

태고에 달인 포~터블[편집]

휴대성을 고려하여 만든 레시피로, 포~터블을 5시간 달인 후에 얼려서 만든다. 휴대용이기 때문에 간편하게 중독적인 맛을 느낄 수 있으나, 타격적인 맛은 제거되어있다.

태고에 달인 포~터블 2[편집]

포~터블 2를 태고에 달여서 만드는데, 역시 휴대성을 극대화시킨 레시피다. 맛은 약간 다르지만 여전히 중독적인 맛 위주이다. 박물관장이 사비를 털어 맛있게 먹는 음식이다.

태고에 달인 포~터블 디럭스[편집]

남의코 직영점 요리[편집]

한편 남의코를 태고에 달여 팔던 남의코는, 남의 가게에서 장사하는 것보다 자기들이 직영점을 차리는게 더 이득이다 생각하여 직영점 요리를 만들기 시작했다 카더라

태고에 달인 1[편집]

태고에 달인 2[편집]

태고에 달인 3[편집]

태고에 달인 4[편집]

태고에 달인 5[편집]

태고에 달인 6[편집]

태고에 달인 7[편집]

태고에 달인 8[편집]

태고에 달인 9[편집]

태고에 달인 10[편집]

마찬가지로 10을 태고에 달여서 먹는데, 주의해야 할 점은, 재료를 자르지 않고 조리해야 하는 점이다. 돌아이@마스터가 피쳐링한 재료이기 때문에 오덕들이 가장 열광하는 음식이다.

태고에 달인 11[편집]

박물관장이 가장 좋아하는 태고의 달인 11이다.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한 냄비에 넣고 달이는 것을 추천한다. 오덕한 맛은 많이 사라졌지만 여전히 타격적인 맛이 남아있다.

태고에 달인 12[편집]

태고에 달인 13[편집]

임천당 앞에서 장사하던 시절(진행중)[편집]

소니 앞에서 장사를 하던 도중, 먹기 좋은 사이즈로 테이크아웃 하여 팔던 태고에 달인 포터블에서 영감을 얻어 임천당으로 주방을 옮긴 지금, 똥쓰레기를 태고에 달여 팔기 시작했다.

태고에 달인 DS ~터치로 도농동~[편집]

임천당에서는 도농동에 서식하는 부 박물관장의 집을 털기위해 부 박물관장이 소유한 DS를 이용하여 음식을 개발하였다.

DS를 태고에 달일 때 중요한 것은 터치펜을 뺀 뒤에 달이는 것이다. 그냥 달이면 의 아까운 플래쉬 게임기똥쓰레기가 된다. 10의 맛을 그리워하는 오덕들이 주로 찾는 음식이다. 크기가 매우 작아 아쉽다.

태고에 달인 DS2 ~7개 섬의 대모험~[편집]

재료의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재료를 7개로 쪼개어 달이는 것이 포인트이다. 태고에 달인 DS와는 질감이 달라져 많은 미식가들을 실망하게 했었다.

태고에 달인 DS3 도로롱! 요괴대결전!![편집]

태고에 달인 Wii[편집]

70조각으로 잘게 자른 Wii를 태고에 달여 만든다. Wii를 태고에 달일때 Wii 리모컨을 넣고 달이면 텁텁하고 거친 맛이 나므로 Wii 리모컨은 빼놓고 달여야 한다. 태고를 다 달인 후 Wii 리모컨으로 먹으면 어정쩡한 맛이 난다. 그러므로 태고에 달인 Wii를 먹기 위한 전용 타타콘으로 먹는 것이 좋다.

태고에 달인 Wii ~두둥하고 2대목!~[편집]

태고에 달인 Wii의 선전으로 인해 남의코임천당에서 야심차게 개발한 음식이다. 조리법은 태고에 달인 Wii와 같이 Wii를 70조각+α로 잘게 잘라 태고에 달인다. 태고에 달인 Wii와는 양념이 달라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수 있다. 태고에 달인 Wii 2의 특징으로는 케이크, 복어, 연필, DMC 등(OME!) 괴한 코스튬으로 와다동을 꾸밀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위 그림은 DMC 코스튬을 적용한 크라우동 2세라 카더라, OME!


정체불명의 재료[편집]

이 음식을 분석한 결과, 정체불명의 재료인 1STPAI라는 재료가 나왔다 카더라.

태고에 달인 Wii ~모두 함께 빠뤼 3대목!~[편집]

재고에 달인[편집]

태고에 달인 Wii가 처음 나왔을 때는 사람들이 신선한 Wii의 맛을 보기 위해 불티나게 팔렸지만, Wii 2는 신선함이 떨어져 처음 나온 Wii의 첫주 판매량의 1/5 정도만 팔리게 되었다. 이에 슬퍼한 남의코는 Wii 2를 열심히 재고에 달이고 있다고 한다.

사과가게 앞에서 장사하던 시절(진행중)[편집]

남의코에서는 태고에 달인 DS의 선전으로 DS와 비슷한 터치 인터페이스를 가진 아이폰(아이팟 터치)를 태고에 달여 팔기로 하였다.

태고에 달인 아이폰(아이팟 터치)[편집]

아이폰을 5조각으로 잘라 태고에 달여 만든다, 조각을 잘게 나눌수록 맛있으나 기본이 5조각이라 한다, 추가로 돈을 더 내면 잘게 나눌 수 있다.

이 음식은 2월 1일 출시될 예정이라 카더라.

태고에 달인 플러스 아이폰(아이팟 터치), 아이패드[편집]

기본 5조각에 약 5000원을 더 내면 5조각씩 추가할 수 있지만 태고 필수 재료인 2000시리즈가 빠져서 아쉽다. 판정도 삐-같다

태고에 달인 모바일[편집]

일반 핸드폰을 태고에 달여보니 맛이 좋다하여 돈슨에서 수입해온 제품이다. 한국식 유행으로 달여먹도록 만들어졌다!


태고에 달인 음식을 위한 식기[편집]

타타콘[편집]

이 문서의 본문은 타타콘이니라.

터치펜[편집]

임천당에서 제공하는 무료 터치펜
이 문서의 본문은 스타일러스 펜이니라.

태고에 달인 DS와 DS2는 크기가 작아 타타콘으로 먹을 수 없다. 그래서 고안된 것이 터치펜으로 먹는 것이다. 터치펜으로 가볍게 두드리면서 먹는다.

서민을 위한 터치펜[편집]

태고 전용 터치펜을 얻을 돈도 없는 서민들은 임천당에서 제공하는 무료 터치펜으로 먹는다고 한다.

“근데 태고전용 터치펜은 음식 주문하면 공짜로 주잖아.”

Ryuki, 의문을 제기하며.

면봉[편집]

주의!

위 식기로는 절대 먹지 않기를 권한다, 태고에 달인 DS를 면봉으로 먹다가 그릇이 병신된 사례가 종종 있다고 한다.

포~터블 시리즈[편집]

아쉽지만 포~터블 시리즈는 휴대성을 극대화시킨 제품이라, 식기를 따로 사용하지 않고 엄지와 검지 손가락으로 먹는다. 하지만 오히려 먹기에는 편하다. 그러나 태고에 달인 음식을 좀 먹어본 사람이라면 엄지손가락만을 이용해 먹기도 한다.


자유인사전 초대 태고에 달인 음식의 달인 쿄로쿠치의 전언[편집]

안녕하세요. 자유인사전 초대 태고에 달인 음식의 달인 쿄로쿠치입니다. 음식을 태고에 달여서 드시는 것은 말리지 않겠습니다. 다만, 남의코 직영점에서 드실 경우 생 타타콘을 잘못 씹어 드실 시 목에 북채 가시가 박혀 괴로울지도 모르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때는 알보칠을 한병 원샷하면 좋다고 카더라.


틀: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