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소녀

자유인사전 - 자유인들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대하여[편집]

일본의 일루전에서 만든 3D 소녀 커스터마이징 야게임.

인공소녀2[편집]

인공소녀는 인공소녀2의 체험판. 당시 전작들에 비교하면 훨씬 미려한 3D미소녀를 그려냈으며, 머리카락의 모양과 색, 눈의 종류와 색, 가슴과 유두의 색과 크기, 음모(모자이크 됨)의 색, 혈액형으로 성격과 말투를 설정할 수 있어 자기가 원하는 미소녀를 만들 수 있는것이 특징이다. 맵은 외딴 섬 바닷가에서 시작하며, 확장팩 기준으로 바닷가와 팬션, 숲, 학교, 연구실, 완전 신비의 공간, 교회, 감옥, 온천, 철도역으로 여러 시츄에이션에 알맞는 맵들이 있다. 맵 곳곳에 있는 보오즈(坊主) 앞에서 스페이스 바를 치면 옷을 갈아 입힐 수 있다. 인공녀와 여러 상황을 빚어 낼 수도 있는데, 목욕하는 것을 엿보는 것도 가능하고, 차려주는 밥도 먹을 수 있으며, 학교에선 체육복을 입고 달리기도 한다. 여러분은 인공녀와 여러 추억을 쌓으며 곳곳에서 이상한 짓거리를 할 수 있다.

인공소녀3[편집]

2와 완전히 다른 엔진을 사용함이 눈에 띄며 캐릭터메이크 애플릿이 따로 분리되어 있어, 훨씬 자유로운 커스텀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캐릭터의 머리크기, 눈의 크기와 색깔, 눈썹 모양, 얼굴의 길이, 턱의 모양, 머리카락의 모양과 길이와 색깔, 가슴의 크기, 유두와 유륜의 색깔과 크기, 허리 굵기, 엉덩이 크기, 심지어 점의 위치까지 거의 제한없이(스크롤은 한도가 있지만 텍스트박스에 999까지 입력) 커스텀 가능하여 뭐 가슴만 둥둥 떠다니는 괴물도 만들 수 있고 그렇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점은 역시 성격과 속성으로 12개의 성격과 32가지의 속성(중 3선택)으로 엄청 다양한 행동양식을 보여준다. 이는 게임 내에서 매우 중요한 요소로 호감도가 쌓이는 속도, H신에서의 적극성, 활동성 등 많은 요소에 영향이 있다. 멍청이로 만들어놓으면 걷다 갑자기 자빠졌을때 뒤에서 덮쳐서 H신으로 들어가는 뜬금없는 플레이도 가능하다. 캐릭터를 여럿 만들 수 있고 세계에 여러 캐릭터를 불러오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캐릭터들이 날 두고 싸우기도 하고, 레즈비언이 되기도 한다.

맵은 그냥 가정집, 화옥, 양식 저택, 신사, 제단, 고대, 바다와 백사장, 학교가 있고 시가지와 해저 연구소, 우주(!) 등 많은 요소들이 있다.

인공학원?[편집]

같은 시리즈는 아닌것 같다. 카툰렌더링으로 표현된 캐릭터들이 인상적이고, 특이한 점은 전작처럼 게임 내에서 사용자의 액션이 아닌 캐릭터를 선택하면 미연시처럼 액션을 선택하는 시스템이다. 역시 세계를 만들고 여러 캐릭터를 불러오는 것이 가능한데, 재밌는 점은 남자캐릭터도 만들 수 있는 점이다. 물론 남자캐릭터와 연애하는 것 역시 된다. 캐릭터의 커스터마이징은 전작의 파격적인 스크롤법에서 상중하, 고중저, 대중소 등 3단계법으로 바뀌었다. 성격과 속성은 더욱 선택의 폭이 커져서 더욱 여러 행동방식을 보여준다. 성격과 신장, 운동능력에 따라 이동속도도 바뀌는데 남자의 성격 4가지 중 과묵을 선택하고 체격을 작은걸로 선택한 다음 운동을 최고로 찍으면 순간이동급의 속도로 뛰어다님을 볼 수 있다. 다리를 휘젓는데 다리가 안보인다.

인공학원2가 출시되었다.

난 주인공이 아니다.[편집]

전작과 마찬가지로 하나의 세계를 만들고 거기에 여러 캐릭터를 불러오는데, 가장 특이한 점은 나 역시 캐릭터 인 점이다. 세계에 들어가면 주인공을 선택하게 되는데(주인공에 ★이 뜬다.) 여기서 남자캐릭터는 물론, 여자캐릭터도 주인공으로 사용 할 수 있다. 만들어서 불러온 인공남녀 모두 내가 선택해 플레이 할 수 있다는 것. 또 캐릭터들도 설정된 성격으로 알아서 행동하여 여러 라이벌, 숙적, 연애, 썸 관계를 형성시킨다. 그로써 주인공과 연적, 라이벌 등이 되기도 한다. 한 여자를 두고 라이벌이 된 두 남자가 갑자기 서로 사귀고, 스킨십을 해 여자가 두 남자를 질투하는 상황도 벌어진다.

양아치 스쿨라이프[편집]

공부, 운동 등으로 인기가 측정되는데 캐릭터들의 성격에 따라 공부를 잘하는 놈에게 호감을 느끼는지 운동을 잘하는 놈에게 호감을 느끼는지 달라지며, 역시 성격과 속성에 따라 듬직한 녀석을 좋아할지, 뚱뚱한 녀석을 좋아할지, 쾌활한 녀석을 좋아할지, 여자같은 녀석을 좋아할지 갈린다. 이에 따라 공부랑 운동 둘다 좆나 못하는데 여자같이 생겼다는 이유만으로 인기가 최정상을 찍을 수 있다. 여러 커뮤니케이션으로도 인기를 올리는게 가능하다. 이런 요소들로 여자나 남자가 꼬이고 서로 연적이 되거나 라이벌이 되며 심하면 칼침까지 꽂고 캐삭빵 하는 경우도 있다. 주인공과의 관계에 따라 대화의 말투도 바뀌며 최악의 관계라면 욕을 먹는 경우도 있다. 관계를 벌려놓기 위해 이간질도 할 수 있다.

서로와의 관계는 등굣길 보오즈를 클릭하면 볼 수 있는데, 왠만하면 섹스까지 진전이 된 경우 분홍색으로 표시되어 나의 남편 등 캐릭터의 소감(?)이 표시가 된다. 분홍색 관계가 부담스러우면 상욕을 퍼부어주면 어느정도 썸관계가 해소되는데 그때 보오즈를 눌러서 확인해보면 초록색에 섹스프렌드라고 써있는걸 확인 할 수 있다. 이때 관계를 잘못 벌려놓으면 검정색으로 죽일 놈 이 된다. 이 관계를 해소해 연애까지 끌어오는 재미가 쏠쏠하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