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늙은 것들은 버르장머리가 없다

자유인사전 - 자유인들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대하여[편집]

요즘은 시대가 하도 나빠져서 나이도 늙은것들이 젊으신들께 무례하게 대들기나 하고 훈계좀 하려고 하면 꼬치꼬치 말대꾸나 해댄다. 이 문서는 이렇게 주책없이 구는 시절 늙은이들을 종류별로 분류해보며 퇴치 방법을 숙지해서 늙은이들을 잘 선도하도록 해본다.

개저씨[편집]

이 어중간하게 늙은이들은 젊으신들께 감히 느닷없이 반말이나 찍찍 하며 하대하는 버릇이 있다. 특히 상점이나 음식점 종업원이나 택배 직원, 배달음식 배달원, 전화상담원 등의 직종에 종사하는 젊으신들께, 집에 따님아드님도 없는지, 상당히 막대하는 성질이 있다. 젊으신들 직장의 사장이나 모기업의 담당자 등이 전부 버릇없는 늙은 것들 뿐이라 이 젊으신들은 이 늙은노무 쉐끼들 진상에 무방비로 당해야만 한다. 다만 몇 가지 퇴치사례가 있다.

  • (개저씨들이 술에 만취했을 때만 통한다)줘팬다. 개줘팬다음 택시태워서 집에 보내면 된다. 이 늙은 놈들이 정신을 차리기 전에 택시를 태워야 성공한다. 이도 늙은것들이 술집 근처에 자차까지 끌고올 수 있는데, 이 경우 술집이 강남역 근처라면 다음날 9시까지 차 안빼면 바로 견인되니, 그야말로 참교육.
    • 위와 같은 사례로 한 대리운전 전화상담원 젊으신은 만취해서 쌍욕을 지꺼리는 어른노무 쉐끼에게 고대로 말빨과 쌍욕으로 되갚아줘서 사이다를 선사한 사례가 있다.

수꼴박사모, 태극기 시위[편집]

불량써클의 난동.

틀니버스 등을 자주 시청하는 특징이 있으며 청소년분들께서 아이돌 가수들 이야기 하듯, 자나 깨나 문재인이 어쨌니 이재명이 저쨌니 개소리나 하며, 좆도 모르는 늙은 놈들이 어리신들을 앞에 모시고는 감히 가르치려 든다. 이 불량노인들은 고엽제 전우회나 어버이연합 등 불양써클에 가입하기도 한다. 서북청년회라면서 모여서 군복이나 쳐 입고 우르르 몰려 다니는 등, 청년들을 모방하는 모습도 보인다. 늙은이들의 청년모방은 생각보다 자주 있는 일이다. 인간의 성장 과정 중 한 단계이기 때문에 이 늙은이들을 사랑으로 보듬어주자. 시절이 어느시대인데 안국역에서 박사모라는 써클에 가입해서 마치 지들이 애국열사들이 된 마냥 박근혜 탄핵소추 가결 무효를 부르짖고 있다. 나이 처먹고 부끄러운게 없다.

Jvcki Wai의 Anarchy 뮤직비디오. 2018년 대한민국에서는 태극기 부대가 한낱 힙합 뮤지션의 뮤직비디오의 무대장치 정도라는 것을 의미하는 귀중한 영상자료. 가사 의미는 (존나 안들리지만) 남들에게 안 휘둘리고 지 맘대로 음악을 하겠다는 이야기이다. 막상 가사는 태극기 시위와 전혀 관계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