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자유인사전 - 자유인들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한때 불티나게 팔린 떡밥의 모습

대하여[편집]

아이폰(iPhone)은 미국의 유기농 농산물 업체 애플에서 제작한 휴대전화이다. 전세계의 사과가게에서 판매중이며, 국내에서는 SHOW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생각대로 하라며 아이폰도 들여오지 않는 선경에서는 구매할수 없다.

참고로 모든 농산물들이 그렇듯이 초기에 썩거나 후에 사용자 부주의 외로 썩는 경우에는 썩은 것안의 씨를 이용해 다시 재배한 리퍼비시 제품으로 교환해준다.

떡밥[편집]

과거 아이폰의 떡밥은 굶주리는 수많은 애플빠들의 배를 채워왔다.

괴담[편집]

당신을 말루쿠해로[편집]

아이폰의 날씨 앱은 가끔 인도네시아 술라웨시 섬과 할마헤라 섬 말루쿠 곶 사이의 '말루쿠 해' 나 할마헤라 섬 동쪽 '할마헤라 해' 를 띄워준다. 생전 들어본 적 없는 동네를 찍어주고, 날씨도 매상 섭씨 35도 안팎의 기온을 보여주기 때문에 자다 일어나서 날씨를 확인하다가 섬뜩하기도. 경도로 봤을 때, 한반도는 말루쿠 해와 할마헤라 해 사이의 경도에 있기 때문에 아마도 위도에 뭔가 오류가 가끔 생기는 듯.

음모론[편집]

세계에서 가장 예술적인 농사꾼 스티븐 잡스가 세계 최고 돈농사꾼 빌 게이와 사귄다는 소문이 있다. 오래 쓰면 운영체제 차원에서 고의적으로 성능을 하향시키도록 하고 있었다.

진실[편집]

그러니 단지 폰일뿐이다.

시리즈[편집]

아이폰 1세대[편집]

농산물을 팔아먹기 위해, 그냥 등장한 폰이다. 앱스토어도 없다고 한다.

아이폰 3G[편집]

(아이폰 2세대는 사실 없다 카더라.)잡스가 농산물이 3G 통화가 됨을 알리기 위해 만든 후속작이다. 이때 부터 흥하기 시작했다.

아이폰 3GS[편집]

잡스가 농산물을 더 팔아먹기 위해, 그냥 아이폰 3G를 약간 변형한거다. 이때 부터 사과 열광자들인 애플빠를 낳았으며, 한국에서 크트에 의해 아이폰이 수입하기 시작했다.

아이폰 4[편집]

잡스가 사과에서 깼잎 통조림으로 변환시킨 농산물이다. 품질을 엄청나게 항상 시켰으나, 카메라를 형광등에 무력화시키고, 죽음의 잡기를 낳은 등등 이 농산물에 문제가 발생했다고 한다. 그러나 여전히 사과 열광자들은 잡스의 이 농산물을 찬양하고 있다.

특징[편집]

아이폰은 별개 있다.

멀티터치[편집]

사과 장수 잡스는 이 농산물을 알리기 위해 멀티터치를 입혔다. 그러나 잡스가 미국에서 이 기술에 대한 특허권을 남용하자, 미국에서는 이 폰 이외에는 멀티터치가 안된다고 한다.

App[편집]

이 농산물을 자유롭게 성장시키기 위해, 앱스토어에서 앱을 받아야 한다. 아이튠스도 애용하면 좋다.

더 보시오[편집]

아이폰을 잘 키우면 어른폰이 된다 카더라!

아이폰의 심카드를 빼야하는데 전용 따개가 없다면 여러 도구를 이용 해볼 수 있다.

  • 클립: 애플 공식 추천 도구이다. 의외로 주변에 잘 없는 물건이다.
  • 스테이플러 침: 스테이플러가 박힌 종이 뭉치가 있다면 스테이플러 침을 뽑아서 침의 다리를 펴서 넣어보자.
  • 귀걸이 고정핀: 특히 여자들이 주변에서 구하기 쉽다.
  • TV 동축 케이블의 속 핀: 동축 케이블 하나를 작살내야하는 문제점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