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을 실어하는 사람들의 모임

자유인사전 - 자유인들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대하여[편집]

선생을 실어하는 사람들의 모임 (teacherpucyou) 는 소수의 잉여학생들이 모여 자신들이 실어하는 선생을 까기위해 만든 카페이다. 이치로의 홍보드립으로 인해 인맥라인 러너의 공격을 받고 폐쇄되었다.

망함[편집]

“Oh Teacher! puc you~”

선생을 실어하는 사람들, 선생들을 실어보내며

이 잉여학생들은 영어선생을 실어하는 것 같다. 이 카페의 주소는 http://cafe.naver.com/teacherpucyou 이다.[1] '선생에게 훡유를 날려주자' 라는 뜻으로 지은것 같지만, fuck you 도 아니고 puc you 이다. OME!

실어하는[편집]

이 잉여학생들은 국어선생도 실어하는 것 같다. 선생을 싫어하지 않고 실어한다!

아마도 그들은 선생들을 어딘가에 실어보내려고 했던것 같다.

발단[편집]

어느날, 매니저인 ???? 는 자신의 카페에 사람이 좀 더 모여야 한다고 생각하여, 자신의 충실한 부하인 이치로에게 인재등용 임무를 맡긴다. 이치로는 여러카페의 채팅방에

선생을 실어하는 사람들은 여기로 오세요 http://cafe.naver.com/teacherpucyou.cafe (큰 글씨로)

라는 문장을 마구 뿌리며 홍보를 했다고 한다.

당연히 카페에서는 이치로에게 강제탈퇴를 먹였고. 홍보할만한 카페를 찾던중, 인맥라인 러너 라는곳을 발견하고, 채팅방에 들어간다.

인맥라인러너 공격[편집]

이치로는 채팅방에 들어가자마자 홍보문장을 도배하기 시작했다. 그 결과 채팅방은 잠시동안 혼란에 빠지게 된다. 결국 최후의 수단으로 금기였던 강제퇴장을 사용하게 되고, 이치로는 쫓겨나게 된다.

한편 채팅방에 있었던 사람, --, ---, --- 등은 선생을 실어하는 카페에 역공격을 감행한다.

사람과의 교섭, 그리고 아이디 도용사건[편집]

카페는 이미 역공격해온 뻘글돌이들의 글로 가득차 있었다. 사람 은 채팅방을 털기위해 채팅방에 접속한다. 채팅방을 신나게 털던중, 이치로가 1:1 대화를 걸어 교섭을 시도했다.

다음은 사람과 이치로의 교섭 내용이다.

이치로> 님

사람> ㅇㅇ

이치로> 저희 카페 홍보안해주면

이치로> 님 블로그 태러함

사람> ㅇㅇ

이치로> 제가

이치로> 님 아이디도 도용해서

이치로> 이웃 블로그도 태러함

사람> ㅇㅇ 잘해봐

그리고 이치로는 사람의 아이디를 도용하긴 개뿔 별명과 퍼스나콘을 그와 똑같이 바꿔 ---, -- 등의 블로그에 태러를 하게 된다.


“이건 도용이 아니라 변장이잖앜ㅋㅋㅋㅋㅋㅋㅋ”

의자양반, 편집중

폐쇄[편집]

신나게 공격당하는 카페를 보던 매니저는 뻘글돌이들에게 영탈을 먹이게 된다. 하지만 2차 공격이 올까 두려워 카페를 폐쇄했다 카더라.

성지순례[편집]

이치로의 블로그

진짜 선생들을 싫어하는 사람[편집]

주석[편집]

  1. 이 주소는 현재 제네로지엄이 먹었다 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