벼쟈대게 공화국

자유인사전 - 자유인들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벼쟈대게 공화국
Republic of Quwieorp
Republic of Quwieorp의 국기
(국기)
표어: 벼쟈대게 모너아리 큐투츺
국가: {{{국가}}}
[[그림:|250px|Republic of Quwieorp의 위치]]
수도 뉴 모너아리, 도농동
공용어 벼쟈대게어, 한국어
종교 무교
정부 형태
수장
일당제 공화민주주의
홍승일
{{{주권}}}
 • {{{정부수립}}}
{{{정부수립일}}}
인구
 • 어림인구수
 • 조사인구수
 
약 1024768 명명 
???명
통화 한화(원, won) (\)
절대 큐이올프라 읽어서는 안된다.

대하여[편집]

벼쟈대게 공화국(Quwieorp Rhdghkrnr, Republic of Quwieorp)은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자본주의 공화국이다. 초기에는 그 영토가 많지 않았으나, 털보네 셀프 바베큐의 부단한 노력으로 경기도 남양주시 전체를 자신들의 영토로 만드는데 성공한다. 서부에 진건읍과 동부에 도농동을 끼고 있으며, 대한민국과 국경을 접한다. 기원전 18년 고대 EZipT의 식민지배로부터 벗어나 벼쟈대게의 집권 아래 일당제 공화국을 확립하였으며, 현재는 지도자 홍승일의 독재정 하에 있다.

역사[편집]

본래 경기도 남양주시와 무릉도원을 오가는 신선 부족인 큐투츠 선인들에 의해 집단이 이루어졌으며, 이들의 활발한 왕래와 교류로 진건면에서 도농동에 이르기까지 영토가 확장되었다.

EZipT 왕국의 침략[편집]

기원전 64년 차승원이 이끄는 EZipT 세력에 침략되었고, 벼쟈대게모너아리의 치열한 항쟁 끝에 점령된 이후 EZipT의 문화적, 정신적 식민지배를 받았으나 큐투츠 선인들은 자신들의 전통과 문화를 꾸준히 보전하였다.

항쟁과 독립[편집]

이후 유희왕의 집권 이후 핍박받던 시민들이 벼쟈대게의 리더쉽 아래 결단하여 벼쟈대게 공화국 임시정부를 세웠으며, 활발한 게릴라 활동과 프로파간다 선전을 통하여 EZipT로부터의 독립을 꾀하였다. 결국 기원전 18년, 벼쟈대게를 초대 대통령으로 하는 공화국이 공식으로 건설되었다.

초대 정부 내각[편집]

차승원의 논란[편집]

제 1대 국무총리인 차승원에 대해선 많은 논란이 있다. 벼쟈대게 공화국을 침략한 차승원이 어떻게 국무총리라는 높은 지위에 있는지에 대한 의문은 아직도 풀리지 않고 있다. 벼쟈대게가 그에게 많은 뇌물을 주고 그를 포용했다는 설과, 유희왕의 쿠데타로 인해 쫓겨난 차승원벼쟈대게가 받아주었다는 설, 그리고 벼쟈대게 간고등어 설 등이 존재한다. 현재에는 두번째 설을 가장 신빙성 있는 가설로 보고있다.

정부 유형[편집]

벼쟈대게 공화국은 입헌민주주의를 기반으로 세워졌다. 4초에 한 번씩 대통령을 선출하며, 대통령은 4초에 한 번씩 내각을 구성한다. 국민들 대다수는 4초마다 한 번씩 투표하는 것이 귀찮게 느껴지기 때문에 아예 투표를 하지 않으며, 이 때문에 0.01%의 놀라운 평균 투표율을 달성하여 구인네스 북에 올랐다.

현재는 홍승일의 독재정으로 인해, 대통령 선출이 중단되어있는 상태이다.

벼쟈대게의 통치[편집]

이 문서의 본문은 벼쟈대게 (인물)입니다.

세부 지역[편집]

진건읍[편집]

진건읍홍승일이 살고 있는 곳이며, 국경의 서부에 맞닿아있다. 따라서 벼쟈대게 공화국의 제일 중요한 거점 역할을 하고 있지만, 정작 발전도는 낮은 편이다.

도농동[편집]

도농동붱붱부엉아파트가 들어차있는 상업도시로, 벼쟈대게 공화국의 소통의 중심이다.

오남리[편집]

오남리홍승일이 매우 혐오하는 지역이다.

베미크재나투 시[편집]

베미크재나투 시는 무릉도원 간척사업으로 만들어진 영토의 제 1군이다.

쇼겨댜재베 시[편집]

쇼겨댜재베 시는 무릉도원 간척사업으로 만들어진 영토의 제 2군이다.

자연 환경[편집]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이유로 온대적 기후와 분지 지형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산업[편집]

이름만 봐선 농업이 발달했을 것 같지만, 사실 국민들은 주로 갑각류 산업에 종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