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 플러스

자유인사전 - 자유인들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대하여[편집]

러브 플러스 (ラブプラス, Love plus) 는 코나미에서 여친이 없는 불쌍한 를 구제하기 위해 만들어진 가상 연애 시뮬레이터이다. 그러나 현실은 이 기계와 결혼까지 해버리는 미친놈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어 인생을 파멸낼 수 있는 악마의 기기 취급을 받고 있다.

판매점 및 시리즈[편집]

복층역[편집]

러브 플러스가 처음으로 판매를 시작한 매장으로 복층역 역사 내 코나미 매장에 가면 구입할 수 있다.

러브 플러스[편집]

2009년 9월 3일 주식회사 코나미에서 판매를 시작한 러브 플러스 시리즈의 1세대이다. 이 기기가 개발중일 때 까지만 해도 별볼일 없는 기계로 인식되었으나, 발매된 후 하나 둘씩 러브플러스의 노예가 발생하며 오덕들의 폭발적 관심을 얻게 되었다.

러브 플러스 +[편집]

러브 플러스에서 부족했던 부분을 여러 곳 개선하고 대량의 추가 컨텐츠를 추가한 러브 플러스의 후속기이다. 그러나 전체적 틀은 전작의 그대로를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제목에서는 '2' 가 아닌 '+' 를 붙여 1.5세대임을 나타내고 있다.

사과농장[편집]

스티브 잡스아이폰 4의 수확을 준비하며 판매량을 늘리기 위해 사과농장에서 러브 플러스를 판매하기로 결정했다. 사과농장 내의 앱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러브 플러스 i[편집]

저가형으로 책정된 러브 플러스 i는 연애 시뮬레이션 기능이 아닌 시계와 카메라, 그 외 기타 등등의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부족하고 부실한 기능이지만 저가형이라는 이점에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를 가진 들의 구매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