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녀린 그녀

자유인사전 - 자유인들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Kejang.png 정신나감
제 정신이 아닙니다. 미쳤습니다.


대하여[편집]

가녀린 그녀(いたいけな彼女) 2003년 ZERO에서 만든 미연시.

내용[편집]

2037년 국방부는 국비의 대북 비밀병기를 만든다. 고등학교에 다니고있는 왕따 여학생을 병기로 개조시켜 2038년까지 북한으로 보내 김정은의 모가지를 따오는 임무를 맡긴다. 이 게임은 그녀를 개조시키면서 생기는 인간성의 파괴. 그녀는 병기인가 그저 가녀린 여학생인가에 대해 깊은 표현력으로 묘사, 현대 인간의 인간성 상실을 이 주인공에 빗대어 심층적으로 담은 내용이다.

주인공[편집]

  • 나나세 호노카

국방부 비밀병기로 김정은의 목을 따는 임무를 맡고있다. 자신의 몸이 점점 인간의 몸이 아니게 되어가자 자신에 대한 혼란으로 고통받는다. 마지막에 김정은을 죽여서 임무가 끝나도 자신의 몸은 그대로인것으로 목을 걸어 자살을 기도하나 실패. 죽지도 살지도 못하는 인간이 아닌 자신에 분개하며 이 게임은 끝난다.

대한민국 정부가 대한민국에 사는 사람으로 만든 병기인데 왜 이름이 일본어지? 이것은 그녀가 학교 다니던 시절 왕따가 된 이유와 관련이 있을듯하다.

  • 아키요시 타쿠미

국방부 소속 연구원이자 그녀를 비밀병기로 만드는 프로젝트 팀장. 그녀를 개조해갈수록 그녀에게 사랑을 느끼지만 그녀의 인간성을 뺏는 자신에게 회의를 느낀다.

기타[편집]

CG와 회상 볼륨이 크지 않아 아쉽다. 여러 좋은 씬이 많았는데도 CG컷 하나 없이 그냥 대사만 주절주절 거려서 아쉽다.

참고[편집]